온 1의 부활

shinito(서울) 21 7,584

 

안녕하세요?

 

먼저 제 글에서 온 1의 부활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먼저 정의하겠습니다.

온 1의 부활이란, 강남의 수-토 티파니, 홍대 금 보니타 그리고 강남역 일-로사클럽이 지속적으로 온 1 댄서들을 위해 서비스(영업)를 지속할 수 있는 여건(입장객수)이 조성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만, 문제는 누군가의 희생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고, 대부분의 온 1 쇼셜 댄서는, 굉장한 온 1 프로가 초인처럼 광야에서 나타나 그것을 해 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적어도 제 사견으로는 불가능해 보입니다. 온 1 프로가 된다는 것은 다른 온 2 프로와의 관계설정에 상당한 어려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희생이 필요한가요?

먼저 생업을 포기하고, 프로 살세로스가 되야겠지요.

사재를 털어 흩어져 있는 온 1 댄서들을 조직화하고, 온 1 쇼셜 파티도 기획하고, 동영상도 찍고, 이번에 오는 네리도 히따노님게 사정하여 양해를 얻어 싼 값에 모셔다가 티파니에서 파티를 할 수도 있고, 또 김진호님 답글처럼 젊고 이쁜 대학생이나, 한국에 영어를 가르치러 온 이국적인 선남선녀들에게 마케팅을 강화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이러한 한 사람의 희생은 현재로는 어느 누구에게도 강요할 수 없는 너무 큰 희생입니다.

 

온 1 쇼셜 댄서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오세요!!! 수금토일, 시간나신는대로 오셔서 바가 순항하도록 도와 주세요!!!

스타일리쉬 살사(이하 스살)이 정모하는 티파니는 큰 바는 아니지만, 신생Bar이기 때문에 어렵습니다. 스살에서 온 1의 희망을 보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스살은 아직도 강남역에서 온 1으로 초급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기합니다.

스살은 온 1과 온 2가 서로를 존중하며 공존하고 있습니다. 온 1 살사 동호회 아닙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스살의 온 2 댄서들을 자극하여서도 안되고, 특히 온 1 초급살세로의 연습상대인 초급 살세라에게 지나치게 춤신청을 하여서도 안됩니다. 파트너를 모시고 가거나 (동호회 번개 환영), 샤인 잠간 하고 오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음료수 안 드시고 가도 고맙지요.

 

티파니가 잘 되면, 레이디 데이같은 것을 할 수도 있고, 그리고 장기적으로 온 1 시장이 수익성이 보이면 프로도 양성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예전에 화요일 손 고수데이, 수요일 가치 레이디데이, 목요일 손 LP, 금 보니타 그리고 토 턴, 주 5 Bar를 했습니다. 빠진 날이 있다면 해외 출장으로 인한 정도일 겁니다. 제 춤이 보고 싶으면 수금토(일요일은 on and off) 오세요. 사진이나 동영상은 분명히 사절하지만, 어느 누구에게도 내 춤을 보지 말라고 한 적 없습니다. 가면 쓰고 추지도 않습니다. 제가 누군지는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춤출 때, 패턴과 샤인도 일반 서울 댄서들과는 다소 달라 눈에 띄긴 하지만,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고 음악만 나오면 혼자라도“무언가 몸짓”을 하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사회자의 멘트 소리에 맞춰 몸짓을 하기도 하지요.

 

춤으로서 이야기하는 것, 쇼셜 댄서로서 제가 춤으로서 이야기하는 것은 바로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65세 까지 Bar가 살아 있다면, 주 3 Bar하겠습니다 (참고로 토요일 11시 이후엔 강남 턴에 있습니다. 거기에도 저만의 작은 커뮤니티가 있어서).

 

저보다 적게 출Bar하시거나, 저보다 더 일찍 은퇴하시면 지는 겁니다.

 

Viva Salsa

 

shinito

 

post script: 저보다 더 오래 65세까지 추시려면 술, 담배하시면 곤란합니다.

 

Comments

라엘(서울)
티파니에서 홀딩하다보면...온원-온투-온원-온투...4곡중에 온원과 온투를 왔다리 갔다리하면서 춘적도 있는데..나름 재미가 있답니다....음악에 따라 다르지만 같은 살세라와 온원과 온투로 바꿔가면서 추기도 하는데...그 느낌차이가 조금 느껴지더라구요..온원이건 온투건..둘다 잘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revious Next
카테고리
  1. 1스완9,700점
  2. 2khj08029,600점
  3. 3calvinpark9,550점
  4. 4Katya7,800점
  5. 5콩자반6,050점
  6. 6HooN5,400점
  7. 7Teamo4,600점
  8. 8잔혹한천사3,850점
  9. 9linpingping3,650점
  10. 10이슬라3,100점
최근통계
  • 오늘 방문자 1,137 명
  • 어제 방문자 2,434 명
  • 최대 방문자 5,016 명
  • 전체 방문자 3,065,895 명
  • 전체 게시물 76,627 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