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습안내

<나리온바차타>바차타 킹앤퀸 다니엘&데지레에게 직접받은 커리쿨럼을 그들의 동영상과 함께 배워보는 수업!! 이번주 토요일부터 저녁 6시-7시!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셔요! 손나리입니다!

작년에는 바차타가 꽃봉오리를 맺은 한해였네요^^ 바차타가 바차타의 모습을 찾아가고. 패턴과 무브, 베이직이 어우러져 바차타의 스킬을 갖춘 수업들이 많이 생기기도 하고, 외국 유수의 댄서들이 한국으 방문하여, 바차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바차타가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게 된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올해를 맞이하여, 바차타의 유행에 가장 크게 기여를 한 댄서 "다니엘&데지레" 와 함께 수업을 열어보고자 합니다.

 

토요일 저녁6-7시 강남에서 열리는 " 다니엘&데지레 정복하기" 클래스는요.

다니엘&데지레가 직접 커리쿨럼을 짜서 레슨동영상을 저희에게 전달하여, 그동안 그들의 프리댄스 동영상으로만 봐왔던 동작들을 순서대로 잘 배울 수 있는 수업입니다.

그들의 수업을 들으시면, 그들의 동작 중 팟너 끼리만 하는 동작들, 소셜때 누구한테나 쓸 수 있는 동작들, 이렇게 두개로 완벽히 나뉘는데요. 이걸 모르시고 동영상에 보이는 대로 따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센슈얼바차타에 거부감을 갖게 되신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클래스는 그런 부정적인 시선을 좀 거두어보고자, 그들과 함께 제대로 커리큘럼을 짜서 수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다&데 동작의 특징은, 무용적인 몸이 갖추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도 바차타의 무브를 할 수 있게 만드는 대중성에 있답니다. 그래서 쉽게 배우실 수 있고, 무엇보다도 멋있는 동작들이 많답니다.

 

일단 센슈얼 바차타의 기본규칙은, 다니엘&데지레의 동작에서 나온 것이 아니므로, 센슈얼 동작의 무용적인 규칙을 배워서 전반적인 바차타를 추고 싶으시다면, 원리반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규칙을 모르고 센슈얼 바차타를 절대 출 수 없으므로(살사도 기본동작을 안배우고 출 수 없는 것처럼요) 바차타 역시 꼭 잘 배우시고 남에게 피해주시지 않게끔 멋지게 추셨으면 한답니다^^.

수업신청링크

https://goo.gl/forms/9HeSZjtwsiOWZbGC2 


함께해용!!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