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6일 콩그레스 아티스트 변경(데지레) 과 장소 변경 진행사항 공지 및 사과말씀

손나리 0 1,346
안녕하셔요 코리아살사바차타콩그레스의 손나리입니다.

급작스러운 콩그레스의 아티스트 및 장소 변경공지를 하게 되서 매우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한달남짓 남은 상황에 저희 콩그레스 메인 댄서중 한명인 데지레가 아이와 산모의 건강상태 때문에 급하게 한국여행을 캔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월에 이미 다니엘데지레의 매니저로부터, 데지레의 임신 소식을 전해 받았구요, 그래도 다니엘 데지레 둘다 한국은 꼭 방문하고 한국사람들과 함께 하겠다는 좋은 소식을 전해왔고. 또다른 변동사항이 없었기에, 데지레의 임신사실만 페북. 밴드 오살사등 모든곳에 공지하였답니다.

그런데 갑자기 3월29일 새벽 3시경(한국시간) 에 데지레로부터 문자가 왔고. 내용은 "의사가 장거리여행을 하면 안된다고 하였다" 라는 내용과함께. 대신 다니엘은 한국에 방문해 예정된 워크샵, 붓캠, 쇼등 모든 일정을 소화하겠다는 메세지를 보내왔습니다.

 그 후 , 5일동안 
 1. 패스구매자 100분께 모두 연락을 드려 전체환불 또는 60000원의 부분환불조치등을 취했고,
 2. 홈페이지 포스터 브러셔등을 모두 새로 제작, 행사장소변경 등, 가격사로 책정 및 스케줄 전체조정등, 이 일 이후에는 또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게끔 처리하고 있습니다.
 3. 지금은 어느 정도 작업을 마쳐서, 그리고 제가 오늘 스페인의 다니엘데지레 행사참여관계로 출국해야 하기 때문에, 서둘러 모든 작업을 한 후, 이 내용을 공지드립니다. 

몇가지 가지 꼭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1. 데지레의 임신은 우리 모두가 축하해야 할 일이고, 그렇지만 한편으로는 저희에겐 매우 아쉬운 상황이 되었슴을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 그러나 데지레의 책임감때문에, 임신후에도 메세지를 보낸 3월 29일까지 한국은 무슨일이 있어도  꼭오겠다고 그동안 계속 약속했었다는 사실은 꼭 믿어주시고요. (데지레의 임신 후, 한국에 안오는 거 아니냐는 말을 하루에 수십번들었던 터라 진짜 너무 속상하고 힘들었답니다. 안올꺼였으면 포스터 브러셔 제작하기전에 말씀드렸겠죠. 지금 포스터 브러셔 이미 다 부착되고 배포된 상태에서 이 사실을 안 후 다시 제작해서 내일 새로 나올 예정입니다ㅜㅜ)
3.만약 한국을 방문한 이후로 아이에게 또는 산모에게 문제가 생긴다면 아마 저는 평생 죄책감에 시달렸을거 같습니다.(여러분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해봅니다)
4. 다행히 한국에 다니엘의 동생 세리히오, 데지레의 언니 마리츄가 함께 방문하므로, 그들과 함께 다니엘의 수업 및 붓캠, 월드팀 수업까지 모두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5. 그리고 내년에 다니엘 데지레의 완전체로 한국 방문을 약속받았습니다.

풀패스 및 원데이 가격은 지금 대폭할인된 가격으로 다시 공지드릴 예정이고요,
다니엘을 비롯한 다른 최고의 아티스트들은 모두 정상적으로 한국에 방문하고. 두어명의 인터네셔널댄서가 더 방문할 예정이니. 데지레의 아이에 관한 부분이니 너그러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마지막으로

이 사태이후 저희스탭진들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결과. 장소도 바꾸는것이 파티당일에 더 좋을꺼같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목ㅡ나오미. 금ㅡ강턴. 토ㅡ탑. 일ㅡ맘보

이렇게 다시 근 5년동안 진행되던 살사클럽으로 장소를 바꾸게 된 이유는요. 저희가 일단 다른것보다 이렇게 문제가 생긴상황에서도 저희를 믿어주고 파티까지 즐기시는 분들에게. 또다른 변수와 문제를 드리면 안된다는 생각에서였습니다.

 리세움이 매우멋진 볼룸이어서 새로운 장소에대한 기대감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혹시라도 살사를 추는데. 또는 술한잔 기울이면서 즐기는 데 불편함이 있지않을까 걱정도 된건 사실입니다. (시간제약의 문제, 새로운 장소에서 생길 문제에 대한 대처, 주택가에 있는 행사장의 문제 등등)

 그래서 계약금을 날리더라도. 이미 콩글 5년동안 재미가 보장되었던 클럽에서. 또다른 문제가 생기는 일 없이 5년동안처럼 예전처럼 즐거운 파티를 만들고자. 장소를 다시 옮기게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패스구매 링크
https://goo.gl/forms/AeHvgBVReBKZTt3E2 확인하시면 됩니다.

호텔역시 호텔스타. 호텔스테이로 오피셜호텔을 옮기게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하단 말씀드리고 더 즐거운 행사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끝까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

Previous Next
카테고리
  1. 1스완16,150점
  2. 2khj080215,150점
  3. 3calvinpark9,150점
  4. 4shenyuhang8,400점
  5. 5dongdong17,600점
  6. 6Teamo5,500점
  7. 7MAY05014,900점
  8. 8오르캅3,200점
  9. 9끌로에3,100점
  10. 10ydsl3,050점
최근통계
  • 오늘 방문자 486 명
  • 어제 방문자 3,066 명
  • 최대 방문자 5,016 명
  • 전체 방문자 3,526,101 명
  • 전체 게시물 75,519 개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