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살사 (스크랩)
해외살사 분류

Andres, Johnny and Magna free style

컨텐츠 정보

본문

 

 

이번(2008년 5월 3일!!!)에 올라온 마그나 누님 영상의 특징은

2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마그나 누나가 온원을 춘다는거랑..(마그나 누나가 온원추는걸 본적이 별로 없어서...)

(여담이지만 보스턴도 뉴욕이랑 가까운데 온원을 추네요? 남자분들이 보스턴 분들이라던데..)

다른 하나는 쓰리섬 살사를 특이하게 한다는거죠. 한손에 남자A, 다른 한손에 남자B... 이런 리드가 어떻게 가능한건지... 이건 남자끼리도 호흡이 맞아야 하는건데... 상당히 부드럽게 해냅니다.

이거 영상보다가 혼자 "어~~ 어~~~" 막 이랬어요 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8

shinito(서울)님의 댓글

온 2는 맨해튼 섬을 제외하면 언제나 마이너리티입니다. 같은 뉴욕시내지만 맨해튼 섬 밖인 퀸즈도 온 1이 더 많습니다. 보스톤도 일반 댄서의 수로만 따지면 온 1이 주류입니다. 다만 2000년대 초부터 온 2 프로들이 보스톤에서 상당한 세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05년 이후엔 뉴저지 쪽에도 온 2가 조금씩 들어 오는 것 같구요. 보스톤에 가신다면 www.havanaclubsalsa.com 이곳에 한 번 가보시길 권합니다. 이 곳은 농구장 만한 체육관처럼 생긴 곳인데,  조금 과장하면 천명이 넘는 댄서가 ... 장관입니다.

--DJ--(대전,서울)님의 댓글

그렇군요ㅋㅋ 나중에 박사 유학갈 계획인데 가능하면 동부쪽으로 가려고 합니다 ㅋㅋㅋ 박사 유학을 가장한 살사유학 ㅋㅋ

아니타(보스톤)님의 댓글

우왓~ 멋지다... 작년에 LA에서 만난 보스톤에서 온 사람은 온투 추긴 하던데.. 뉴욕, 보스톤 빠에도 가보고싶네요..^^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